컴퓨터 앞에서의 장시간 작업, 장거리 운전, 학업 등 현대인의 생활에는장시간 계속 앉아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의료 및 재활, 간호의 현장에서 휠체어에서의 생활이 일상이 되어있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루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앉는 시간'을 쾌적하고 즐겁게하는 것만으로도 우리의 삶은 보다 풍요롭게 변할 것입니다. 그런 삶을 제공하기 위해 엑스젤은 '앉다'라는 행위 자체에 수많은 노력과 연구를 해왔습니다. 장시간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일상 속의 좌식생활을 위한 연구.


그것이 엑스젤 시팅랩(EXGEL SEATING LAB)입니다.

회사소개

회사명                   EXGEL 

                               주식회사 카지(일본 시네마현 위치)


한국공식수입원    메사네트웍스


대표자                   대표이사 오가와 카나메


설립                       1969年

Press Info

홍보, PR에 관한 문의는 아래 전화, 카카오톡 또는 e-mail로 부탁드립니다.


Tel. 02-512-6300

mesakorea2007@gmail.com

카카오톡 : 엑스젤

대표이사

하루에 잠자는 시간보다 더 많이 앉아 있는 현대인. 사무직이나 자동차 운전 등으로 오래 앉아 있지만, 사실 계속 앉아 있을 수록 피로의 원인이 된다는 것을 아십니까?


 프리미엄 젤쿠션 엑스젤의 좌석 연구소는 오랫동안 욕창방지에 효과가 있는 휠체어 방석을 만들어 온 노하우로 앉을 때 생기는 체압을 분산시켜 피로를 완화시켜주는 특수 소재 엑스젤을 개발하였습니다.


고체이면서도 액체의 특성인 유동성을 가진 엑스젤을 통해 새로운 수준의 편안함을 체험해보세요.

오가와 카나메

Ogawa Kaname / 1971년생


일본 교토대 경제학과를 나와 1994년 브릿지스톤에 입사했습니다. 아버지 오가와 구니오 카지코퍼레이션 회장의 가업을 이어받아 2006년에 입사해 기업 간 거래(B2B) 기업에서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로 사업을 확장하였습니다. 그리고 2012년 주식회사 카지의 대표직으로 올랐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