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체압'유동' 분산

엑스젤이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앉는 즐거움'은 앉았을 때 엉덩이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하여 골반의 각도와 척추의 커브를 올바르게 유지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바른 자세를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는 앉아있을 때에 무의식적으로 반복되는 몸의 움직임과 함께하는 '유동성'이 꼭 필요합니다. 


이것을 가능하게 한 것이 체압 '유동'분산이라는 특성을 가진 엑스젤입니다.


기적의 소재 엑스젤은 앉을 때 생기는 '충격'과 '압력' 그리고 '틀어짐'의 문제를 모두 해결합니다.

아래 엑스젤 영상의 길이는 2분입니다. 

 2분만 투자해서 새로운 수준의 삶을 경험해보세요!

엑스젤의 3가지 특징이 앉을 때의 3가지 문제를 해결

충격을 흡수하는 탄력성


사람은 생각보다 많은 횟수로 앉았다 서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엑스젤은 앉는 순간의 충격을 젤리와 같은 부드러운 탄력으로 흡수, 바닥에 신체가 직접 닿는 것과 같은 느낌을 최소화 해줍니다.

압력을 분산하는 유연성


고체 임에도 불구하고 약 20 배까지 늘어나 원래의 형태로 복원되는 경이로운 유연성으로 엉덩이에 집중하는 압력을 감싸듯이 분산합니다.

움직임에 딱 맞는 유동성


계속 앉아있으면 신체는 무의식적으로 전후좌우로 움직이게 되어 피부에 마찰이 발생합니다. 엑스젤은 이러한 움직임에도 딱 맞게 함께 움직이며 엉덩이 부분의 부담을 감소시켜 줍니다.

세로 압력 실험

앉아 있을 때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되는 위에서의 압력. 엑스젤은 자사의 충격흡수력테스트에서 일반 우레탄폼의 10배이상 되는 충격흡수력을 발휘했습니다. 앉았을 때의 충격도, 계속 앉아있을 때의 압력도 부드럽게 흡수하여 분산합니다.

*골프공을 1미터 높이에서 낙하. 우레탄폼이 약 50%의 높이까지 튀어오르는 반면, 엑스젤은 거의 튀어오름 현상 없이 충격을 흡수.

가로 압력 실험

앉아있을 때 무의식적으로 반복되는 신체의 움직임. 엑스젤은, 이러한 가로형 움직임에 대한 실험에서도 엉덩이의 움직임에 맞추어 젤이 자유자재로 움직임으로써 엉덩이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엑스젤과 우레탄폼 각각에 복숭아를 누르며 옆으로 움직이자 우레탄폼은 마찰에 의해 껍질이 벗겨졌습니다. 반면에 엑스젤은 상처가 생기지 않았습니다.

압력 분산 실험

앉아있을 때 압력이 한 지점에 집중되면 피로와 통증의 원인이 됩니다. 엑스젤은 고체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유연성으로 압력을 분산시켜 신체의 부담을 덜어줍니다.

4중 구조

수 많은 실험으로 탄생한 엑스젤의 4중 구조는 피부와 가장 가까운 상층부에 삽입되어 신체압력을 분배하고, 압박감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플러스